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롯데리아 고봉팥빙수 가격 및 후기

여름이 되면 항상 즐겨 먹는 팥빙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 팥빙수, 수박

올해도 꼭 먹어줘야겠습니다.

올해 여름 롯데리아에서 판매중인

팥빙수는 2종류 입니다.

고봉 녹차빙수와, 고봉팥빙수 하지만

저는 오리지널을 좋아합니다.

 

혼자 먹기에는 설빙 같은 곳은 양도 많고

가격적인 부담도 있는듯 한데요

무엇보다, 집 주변에 설빙이 없다는게

문제, 하지만 롯데리아는 집 근처에 있어서

자주 먹게 되는데요..

 

오늘은 고봉녹차빙수 대신 고봉 팥빙수를

먹어야 할듯 싶습니다. 아들과 같이 가서

고봉 녹차빙수를 먹기에는..(카페인 때문에.)

가격이 많이 착하네요.

고봉 팥빙수는 3600원

고봉 녹차빙수는 4000원

녹차가루 조금 더 들어갔다고

400원을 더 받네요...

할인 카드를 가져가지 않아서 할인은

포기했지만 티멤버쉽 카드가 있다면

10프로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비쥬얼은 사진과 정말 99% 동일합니다.

팥이 위에 올라가있습니다.

인절미 같은 떡도 4개가 올라가 있구요

팥빙수를 먹을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얼음의 질. 날씨가 더운탓에 얼음이

금방 녹기는 하지만. 먹기에는 부드러웠습니다.

 

설빙과 같은 우유 얼음은 아니지만.

우유 반 , 물 반 석어서 얼린것 같습니다.

아들은 떡만 골라 먹네요~~

설빙처럼 고급 스러운 팥빙수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팥빙수 입니다.

 

빙수 안에 망고도 몇개 들어있구요

2-3개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3600원에 이정도면 훌륭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혼자 먹고 싶을때,

저렴하고 맛있는 빙수를 먹고 싶을때.

롯데리아 고봉 팥빙수를 추천합니다.

가실때 멤버쉽 카드 꼭 챙겨가세요~

'롯데리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리아 7월 행사 알아보아요  (0) 2017.07.04